본문 바로가기

상품 검색

인기검색어

  1. 통증치료기
  2. COEVCSEL
  3. CARERAY
장바구니0

Customer Center

제품문의

제품문의 목록

  1. [케어레이] 제품이 전원이 켜지지 않아요.

    충전이 충분한지 확인 바라며충전기를 연결하여 충전 후 사용 바랍니다.

    오랜 시간 동안 제품을 사용하지 않으면 제품에 내장 된 배터리가 방전되었을 수 있으며이 경우 고객센터(070-5180-1244)로 문의 바랍니다.

  2. [케어레이] 충전하면서 사용해도 되나?

    충전 시 제품 사용은 불가능하며, 전원이 켜지지 않습니다.

  3. [케어레이] 일시정지 후 전원이 꺼져요.

    일시 정지 시, 배터리 방전 방지를 위해 2분 후 자동으로 전원이 꺼집니다.

  4. [케어레이] 레이저 불빛이 약하거나, 안나와요.

    케이블이 본체와 조사부(장착부)에 제대로 결합되었는지 확인 바랍니다.

    제대로 결합되어 있는데 레이저 불빛이 약하거나 나오지 않는다면 고객센터(070-5180-1244)로 문의 바랍니다.
     

    (레이저 수명에 따라 장시간 사용 시 레이저 빛이 약해질 수 있습니다.)

  5. [케어레이] 전용케이블 이외에 다른 케이블을 사용해도 되나요?

    케어레이 전용 케이블은 특수 제작된 케이블입니다. 꼭 전용 케이블로 제품 사용 바랍니다.

  6. [케어레이] 제품 관리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 제품 전원을 완전히 끄고, 본체와 조사부(장착부)를 분리시킨 후 마른걸레 또는 천을 이용하여 조사부 표면을 닦아주기 바랍니다.(사용설명서 세척방법 참조)

     조사부 표면을 세척하지 않을 경우 제품 성능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.

  7. [케어레이] 제품 충전이 안돼요.

    본체와 충전기가 제대로 결합되어 있는지 확인 바랍니다.

    제품 본체 뒷면 충전 아이콘 표시가 없는 곳에 연결 시 충전되지 않습니다.


    그 이외에 충전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(070-5180-1244)로 문의 바랍니다.

  8. [케어레이] 고정벨트 사용방법을 알고 싶습니다.

    유튜브 <포톤트리> 채널을 검색하면 자세한 사용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  9. [코에빅셀] 조사부를 다른 사람과 함께 사용해도 되나요?

    조사부를 다른 사람과 함께 사용할 경우 감염 위험이 있습니다. 

    사용 설명서에 나와 있는 세척 방법에 따라 세척 후 여분 커버(Front Cap)로 교체하여 사용 바랍니다.

  10. [코에빅셀] 레이저 불빛이 약해요.

    레이저 수명에 따라 장시간 사용 시 레이저 빛이 약해질 수 있으며, 이 경우 고객센터(070-5180-1244)로 문의 바랍니다.

  11. [코에빅셀] 레이저 불빛이 안 나와요.

    본체와 조사부(장착부) 케이블이 제대로 결합되었는지 확인 바랍니다.

    제대로 결합되어 있는데 레이저 불빛이 나오지 않는다면 고객센터(070-5180-1244)로 문의 바랍니다.

  12. [코에빅셀] 전용 충전기 이외의 충전기를 사용해도 될까요?

    다른 충전기로 사용 가능하나 사용 설명서에 기재된 충전기 정격전압(DC 5V, 1.2)에 맞는 충전기를 사용하기 바랍니다.

  13. [코에빅셀] 제품 전원이 켜지지 않아요.

    충전이 충분한지 확인 바랍니다.

    오랜 시간 동안 제품을 사용하지 않으면 제품에 내장 된 배터리가 방전되었을 수 있습니다.

    충전기를 연결하여 충전 후 그래도 전원이 켜지지 않으면 고객센터(070-5180-1244)로 문의 바랍니다.

상단으로